메뉴닫기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펼치기 접기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펼치기 접기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세요.

마일리지(적립금)란? 펼치기 접기

새부산관광 홈페이지를 통하여 "마일리지"적립 가능상품을 일정표에 표기되어 있는 기간 전에 예약/결제하면 최초 결제한 금액의 적립 한도에 따라 적립할 수 있으며, 1,000p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ex) 1,000p는 현금 1,000원과 동일합니다.
적립 한도는 상품과 출발일 전 결제기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출발일 전 결제기간은 일정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는 온라인 내에서만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하며, 051-851-0600의 상담전화 및 방문을 통한 예약의 경우에는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단, 모바일앱에서 예약시 마일리지 사용은 불가합니다. 대신 여행완료 후 적립은 됩니다. 

나의 마일리지(적립금)을 부모님, 친구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펼치기 접기

마일리지는 양도 및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또한 본인이 가지고 있는 마일리지는 본인의 결제금액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출발하는 모든 여행자가 마일리지를 가지고 있다면, 개별로 웹사이트에 들어와 결제하셔야 합니다. 

여행상품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펼치기 접기

여행상품마다 취소규정은 다르지만, 보통은 최소 출발 3일전까지 취소, 변경 가능합니다.

(해외여행 , 제주 /섬여행 / 기타여행 등)​ 특별 환불 규정에 의거 환불 됩니다 

결제를 모두 한 상태입니다. 취소를 원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펼치기 접기

출발일에 따라 취소 환불 수수료가 다르게 적용되므로 결제를 완료한 상태에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근무시간내에 담당자와 직접 통화하시고 취소를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 담당자 근무시간 (평일) : 09시 ~ 18시 

혼자 가도 괜찮은가요? 모르는 사람과 같은 자리를 쓰긴 싫은데? 펼치기 접기

혼자 떠나는 여행의 묘미를 알고계신 분들을 위해 특별히 배려하겠습니다.

45인승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 잔여석이 많은 경우에는 타인의 방해를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게 조치하고 있습니다. 부득이 타인과 같은 좌석을 써야하는 경우에는 비슷한 연령층의 동성인과 같은 좌석으로 배치하고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행받을 수 있나요? 펼치기 접기

전화 또는 게시판을 통하여 직접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행후 현금영수증은 따로 신청 하셔야 합니다 )​

단체견적을 받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펼치기 접기

좌측의 "단체견적문의"를 참고 하시기 바라며, 게시판 또는 전화문의도 가능합니다.

※ 패키지 상품과 관계없는 내용이라도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의 사진이나 글을 퍼가도 되나요? 펼치기 접기

상업적인 목적을 위한 동의 없는 무단 스크랩, 전제는 금지합니다.

☏ 051-851-0600 

    1. 2 다음 페이지 이동